회원가입 약관동의

이용약관

주식회사케이모바일(“회사”)와 위탁판매자("회원")은 다음과 같이 합의하여 위탁판매 계약을 채결한다.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케이모바일이 제공하는 솔루션의 이용과 위탁판매를 수행함에 있어서 "회사"와 "회원"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관계규정 준수] "회원"은 위탁업무 수행에 있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회사가 준용하고 있는 이동통신 사업자 등의 모든 이동통신 관련 계약 체결을 통해 "회사"의 상품 유통 및 판매조건 규정을 준수하고 이행하여야 한다.


제3조 [정의] 

1. “시스템”라 함은 pc, 모바일 등을 통해 유,무선상품 등 판매자를 유치하거나 판매를 하는데, 정보제공, 주문, 정산, 회원관리 등의 업무를 할 수 있는 웹사이트, 앱과 같은 소프트웨어를 말한다.

2. “회원”이라 함은 이용약관 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시스템을 이용하거나 "회사"에서 취급하는 상품에 대한 위탁판매 업무를 수행하는 사람을 말한다.

3. “상품”이라 함은 단말기 또는 악세사리 등의 제품, 이동통신 및 유선상품 가입유치, 웹 또는 앱 등 시스템 임대 서비스 등 “회사”가 수익을 위해 취급하는 모든 상품 및 제품을 말한다.

4. "시스템"은 개통실, 고객센터 등의 인적자원과 재고관리 및 배송 등의 유통시스템 등이 포함된다. 


제4조 [업무]

1. "회원"은 "회사"가 정하는 판매수당 또는 판매조건을 기준하여 판매하거나 판매자 모집을 대행한다.

2. "회원"은 고객 CS(고객만족)에 대한 "회사"의 요청이 있는 경우 성실히 임해야하며, 크레임이 발생하는 손해 및 민,형사상 책임을 져야한다.

3. 업무수행과 관련하여 취득한 고객의 개인정보를 무단으로 사용하거나 유출하여서는 아니되며 판매업무 종료시 즉각 폐기한다. 이를 위반할 경우 “회원”이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을 진다.


제5조 [상품관리] 

1. "회사"가 위탁판매를 위해 "회원"에게 공급한 제품의 소유권은 "회사"에게 있다.

2. "회원"은 제품의 공급 시점 이후 약정 및 협의된 가격과 방법으로만 상품을 판매하고, 이후 재고는 "회사"에게 반환하여야한다.

3. "회원"은 상품분실, 도난, 파손, 타대리점 소속 가입 및 교품반납 기간초과 등의 경우 "회사"의 손해액을 배상하여야한다.


제6조 [계약기간 및 해지]

1. 본 계약의 유효기간은 1년이며, 계약만료 1개월 전까지 상호간에 통보가 없을시 1년씩 자동연장 된다.

2. “회사”와 “회원”은 정부 및 통신사의 정책, 법령 등의 변경이나 권고 지시사항에 의해 본 영업활동을 지속할수 없는 경우 본 계약을 해지할수 있다.

3. “회원”이 “회사”의 이익에 저해되는 행위나 법령, 정책에 위배되는 행위를 할 경우 “회사“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제7조 [정산]

1. "회사"는 위탁판매를 수행한 “회원”에게 수수료를 지급한다.

2. 수수료는 익월 말일 지급을 원칙으로 하며, 부득이한 사유가 있을 때 “회원”에게 통보한다.

3. “회원”은 수수료를 지급 받음과 동시에 “회사”에게 세금계산서를 발행한다.

4. “회원”이 비사업자일 경우 부가가치세10%와 소득세3.3%를 공제하고 수수료를 지급한다.

5. 125일 이내 해지 및 차감 발생시 전액환수 또는 지급 수수료에서 공제한다.

6. “회사는” “시스템”을 통해 정산내역을 공지하며 별도의 정산내역서는 발행하지 않는다. 

7. “회원”이 정산내역에 이의가 있을 경우 정산금을 지급받은 날로부터 15일 이내에 “회사”에게 알려야 하며 이 후에는 정산에 이의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처리한다.

8. "회원"은 구입자간에 상품 판매계약에서 발생하는 판매대금은 "회원"이 책임을 지고 "회사"가 정하는 방법에 의하여 지체없이 "회사"에게 지급하여야하며, 만약 "회사"에게 납입하지 않은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지급할 수수료와 상계할 수 있으며, "회원"은 이에 대해 이의를 제가할 수 없다.


제8조 [특약사항]

1. "회원"은 본 약관에 따른 업무를 수행시 알게 된 고객정보는 보호할 의무가 있으며 위반시 책임을 진다.

2. "회원"이 판매한 건에 대한 고객의 만족과 불만해소를 위해 최우선으로 처리하며, 만약 이로인해 "회사"에게 손해가 발행한 경우 "회원"은 전적으로 책임을 진다.

3. "회원"이 판매한 건에 대한 명의도용, 파라치신고센터, 한국방송통신위원회에 신고 접수시 이에 따른 "회사"의 과징금을 포함한 손해를 "회원"은 100% 보상하여야 한다.

4. "회원"은 가입자를 모집함에 있어 "회사"가 규제하고 있는 온라인(밴드, 카페 등)을 통한 판매나 텔레마케팅(TM) 등 불특정 다수를 상대로 하는 영업을 하여서는 안되며, 본인/가족/지인 등을 대상으로 한 인적판매를 통해서만 가입자를 모집하여야 한다.

5. "회원"은 위탁 업무를 수행하는데 있어서 부여된 일체의 권리의무에 대해서 양도하거나 재위임 등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된다.

6. "회원"은 "회사"의 영업권 침해 및 비정상 거래를 하는 경우에 "회원"은 이에 따른 민,형사적 책임을 지며, "회사"는 본 계약을 즉시 해지할 수 있다.

7. 본 조항에 따른 계약의 해지로 기 발생된 수익의 처리는 해지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해지일자로 계산서를 발행하고, 정산금 지급은 6개월 이후 이상유무 확인 후 지급한다.

8. "회사"가 향후 이동통신외의 기타상품을 취급함에 있어 "회원"은 동의한 것으로 한다.

9. “회사”는 “회원”이 원활하게 위탁판매업무를 진행할 수 있도록 시스템관리 및 정보제공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지만 “회사”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전산상 또는 정보의 오류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에 관하여서는 책임지지 않는다.

10. 본 특약사항은 이전 조항들의 사항에 우선되며, 상호 법적 동의한 것으로 한다. 

 

제9조 [손해배상]

1.“회원”이 “제8조 특약사항” 또는 관련법규 및 통신사 규정을 위반함으로써 발생하는 민,형사상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는 모두 “회원”이 배상하여야 한다.

2. 본 계약이 해지되더라도 “회원”의 과실로 인한 손해의 민,형사상 책임은 지속된다.

 

제10조 [관할법원]

본 계약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일반 상거래 관행에 따르며,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에 관하여는 “회사”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으로 한다.

개인정보 활용동의

1. 수집항목 

 

a. 개인회원 가입시 :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휴대폰번호, 생년월일, 주소,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 이메일 주소, 추천인, 상담내용, 통신사정보, 상품정보가 수집될 수 있습니다.

b. 광고서비스 제공시 :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휴대폰번호, 생년월일, 주소,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 이메일 주소, 추천인, 상담내용, 통신사정보, 상품정보가 수집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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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이용목적 

 - 업무위탁계약, 수수료지급, 원천징수(사업소득세)신고 등

- 이용자 식별, 가입의사 및 나이확인, 불량회원의 부정한 이용 방지
-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이용자의 문의사항이나 불만처리하고 공지사항 등을 전달
- 상품안내 및 이벤트 행사 참여기회를 알리기 위한 정보 전달 및 마케팅 및 광고 등에 사용
- 상품개통업무 (전화, 문자, 카카오톡 문자, 이메일)
- 이동통신 서비스 가입을 위한 Outbound 상담
- 민원처리


3. 수집방법 

- 서비스내 관련 페이지, 서면양식, 팩스, 전화, 상담게시판, 이메일, 이벤트 응모
- 협력회사 및 수탁자로부터의 제공
- 회사의 이벤트 안내 팝업 내 이용자가 직접 입력한 정보 수집 

 

4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는 기간에 한하여 보유 및 이용
- 법령에서 정하는 경우 해당 기간까지 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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